오은희 피아노학원, 온양6동과 업무협약
오은희 피아노학원, 온양6동과 업무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5.09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부동 소재 초원3차아파트 상가 내 위치한 오은희 피아노학원(대표 오은희)이 지난 8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길병철, 단장 이범영)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 및 민·관 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은희 피아노학원이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했다.
오은희 피아노학원이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했다.

오은희 대표는 지난 20여 년간 피아노학원을 운영하며 배움에 뜻이 있지만 집안 형편이 어려워 학원을 다니지 못할 위기에 처한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무료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서왔다.

또 이번 협약을 통해 매월 저소득 가정 아동에 대해 강습비를 감면해주기로 약정하며, "아파트 내 다수의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있는데, 학원비가 부담스러워 나오지 못하는 아이들이 많다"며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함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에 이범영 단장은 "수강생이 줄어 학원도 어려운 상황에서 선뜻 강습비 감면을 결정해 줘 감사드리며, 나눔 문화가 확산돼 이웃이 이웃을 돕는 동네복지가 실현되길 바란다"고 고마워했다.

또 길병철 동장은 "온양6동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에 동참해 줘 감사하다. 앞으로도 온양6동 행복키움사업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행복으로 한 걸음 더 행복한 온양6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