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평생학습관, 공동체감각 리더아카데미 개최
아산시평생학습관, 공동체감각 리더아카데미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5.24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공동체감각 리더아카데미 안내 전단지
상반기 공동체감각 리더아카데미 안내 전단지

아산시평생학습관(관장 김규원)이 지난 20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2시 평생학습관 3층 세미나실에서 상반기 공동체감각 리더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공동체감각 리더아카데미는 양성평등에 입각한 누구나 공감하는 리더십 교육으로, 삶의 생동성과 인간 상호간의 열린 마음 형성을 위한 평생교육 강좌이다. 

또 강좌는 리더의 적극적인 지역사회 참여 확대를 통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상·하반기로 나눠 진행된다.

상반기 공동체감각 리더아카데미는 제1강 자연이 말해주는 것을 받아쓰다(김용택 강사), 제2강 4차산업혁명과 창의성(유희성 강사), 제3강 성공하려면 상승기류를 타라(용혜원 강사), 제4강 발효건강교실(황세란 강사), 제5강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하여(고정욱 강사) 등 총 5회로 운영할 계획이다.한편 리더아카데미는 상·하반기 총 70%이상 이수한 수강생에게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강의 당일 참석 가능 및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평생학습관 여성교육팀(☏041-537-3490)으로 문의하면 된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공동체감각 리더 맞춤형 강좌 운영으로 시민의 의식 전환과 함께 함께 사는 삶에 대한 적용으로 리더들의 적극적인 지역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내실 있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