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농협,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
송악농협,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6.06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농협(조합장 이주선)이 지난 5일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창운)과 송악면민의 공동체 복지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송악농협과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왼쪽부터)이주선 조합장, 마승만 송악면장, 송창운 단장
송악농협과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왼쪽부터)이주선 조합장, 마승만 송악면장, 송창운 단장

이날 업무협약은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 주운희 총무의 적극적인 복지자원 발굴로 이뤄졌다.

또 업무협약을 계기로 송악농협은 설 및 추석 명절 등에 소외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위해 떡을 지원하기로 약정했다.

송악 떡국 떡은 우리쌀 100%로 만들어 국내 소비자에게 큰 호응과 인기를 받고 있으며, 말레이시아·독일·스페인 등 외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이주선 송악농협 조합장은 "관내 소외계층에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작은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창운 단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해 줘 감사드린다"며 "추진단도 송악농협에서 자체 추진하고 있는 봉사활동에 작은 힘이 되도록 언제든지 협조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