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닥터씨유 후원 받아…향균동필름 설치
충남아산FC, 닥터씨유 후원 받아…향균동필름 설치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6.11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닥터씨유(Dr.Cu)의 항균동필름을 후원받아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곳곳에 설치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닥터씨유(Dr.Cu)의 항균동필름을 후원받아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곳곳에 설치했다.

닥터씨유(Dr.Cu)는 유성금속의 계열사인 유성트랜스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항균브랜드로 지난 2011년부터 국내 항균사업에 참여한 이후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항균 대안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닥터씨유는 지난 3월 코로나 및 메르스 등의 수퍼박테리아에 항균력 99.9%의 항균동을 첨가한 접착식 항균동필름을 개발 및 판매에 나섰다

특히 항균동필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비롯한 관공서와 사람의 왕래가 많은 국내종합병원, 은행 등의 건물에서 사용량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코로나19 방역에 힘쓰고 있는 충남아산FC는 닥터씨유 항균동필름을 후원받아 VIP석 테이블, 미디어실, 엘리베이터 등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곳곳에 설치해 코로나19 방역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항균동필름을 후원해 준 유성트랜스글로벌에 감사드린다. 후원에 힘입어 코로나19 방역을 더욱 철저하게 할 수 있게 됐다"며 "현재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 있지만, 향후 유관중 경기 전환 시 관중들이 경기장에 안심하고 찾아올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일 FA Cup 2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에 1대 0으로 승리한 충남아산FC는 오는 14일 리그 첫 승을 위해 안양 원정에 나선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