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신규 마스코트 ‘티티’ 공개
충남아산FC, 신규 마스코트 ‘티티’ 공개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6.25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새로운 마스코트 '티티'를 선보였다.

충남아산FC 마스코트 티티

충남아산FC는 지난 24일 보도자료를 배포해 "구단이 재창단 됨에 따라 구단 신규 마스코트인 '티티'를 제작했다"며 "티티는 기존 마스코트인 '붱붱이'와 함께 다양한 SNS 활동 등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고 공개했다.

충남아산의 새로운 마스코트 티티는 아산의 대표적 인물인 충무공 이순신장군의 거북선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됐다.

티티 탄생 비화 소개

또 이순신장군의 "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남아있습니다"는 명대사를 통해 티티 탄생 비화를 소개하고 있으며, 시의 시목인 은행나무와 어린이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서해바다 및 온양온천을 상징하는 파란색으로 이뤄졌다.

티티 프로필

아울러 등번호는 티티의 영문 이름(TITI)에 착안해 11번으로, 티티가 좋아하는 음식은 푸드렐라 새우멘보샤프라다.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마스코트 티티를 이용한 SNS 활동과 다양한 구단 상품 구성으로 폭넓은 연령층에 다가갈 예정"이라며, "티티가 충남아산 팬들과 축구 팬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스코트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티의 현재 MD 상품은 에코백 및 스마트 톡으로 구성돼 추후 더욱 다양한 상품 출시 및 판매할 예정이며, 구매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