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전남수 부의장,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아산시의회 전남수 부의장,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 이재형 기자
  • 승인 2020.06.2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의회 전남수 의원(제8대 전반기 부의장)이 지난 26일 제17회 지역신문의 날을 맞아 탁월한 공적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전남수 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한 전남수 의원

의정대상은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주관으로 국회의원, 단체장, 광역·기초의원 등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활발한 의정활동과 공로가 인정되는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전 의원은 제6·8대 재선의원으로 의정활동에 있어 객관적이고 시민의 입장에서 공정히 처리함은 물론, 평소 주민들의 다양한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해결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제8대 전반기 부의장으로 탁월한 리더십과 다양한 사회봉사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을 대변하는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집행부의 합리적 견제는 물론 주민의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대안을 제시하는 의원으로 정평 나있다.

전남수 의원은 "의원으로서 본연의 업무를 했을 뿐인데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더욱 책임감을 갖고 늘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을 위해 후반기 의정활동에도 전념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미래통합당 동료 의원들이 전남수 의원의 의정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함께 기념촬영했다.

한편 전남수 의원은 29일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으로부터 그동안 부의장으로서 보여준 열의와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