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정종합복지관, 아동문예제전 비대면 동영상 공모전 개최
탕정종합복지관, 아동문예제전 비대면 동영상 공모전 개최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7.02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포스터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원세)이 지역 내 가족들을 위해 비대면 가족 참여 프로그램인 '가족과 함께하는 집콕놀이챌린지'를 공모한다.

올해까지 22년째 시행되고 있는 탕정문예제전(그리기·글짓기 대회)을 올해는 코로나19로 비대면 동영상 공모전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집콕놀이챌린지'는 우리 가족만의 집콕 생활을 '틱톡(TikToc)'프로그램을 활용해 1분 이내의 동영상을 만들어 구글 설문지 형식의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또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http://tjw.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13일~24일이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지속으로 인한 답답한 일상생활에서 여러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해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돼 아산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아동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 소정의 기프티콘 상품 및 입상자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원세 관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집콕놀이챌린지란 소소하고도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산시민들이 가정 안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생활을 되찾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