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웅로타리클럽, 온양6동과 지역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성웅로타리클럽, 온양6동과 지역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7.17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웅로타리클럽(회장 박종성)이 지난 13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이경선, 단장 이범영)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 및 민·관 협력 활성화를 위한 청소 및 주거환경 개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설명 : 1. 온양6동 성웅로타리클럽 협약식 기념촬영
성웅로타리클럽이 온양6동과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협약은 풍기동 소재 성웅로타리클럽 사무실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과 함께 진행됐다.

또 협약을 통해 박종성 회장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청소 및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봉사활동을 제공하기로 약정했다.

그는 "지역의 소외된 계층에게 큰 희망을 주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았고, 우리의 작은 힘이 지역사회에 전달돼 지역 내 봉사활동이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범영 단장은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준 성웅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의미 있는 활동을 추진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경선 동장은 "온양6동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준 성웅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온양6동 행복키움사업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리고, 다양한 복지서비스로 더 행복한 온양6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