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라이온스클럽, 배방읍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배방라이온스클럽, 배방읍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7.21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방라이온스클럽(회장 지용기)이 지난 19일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이선화·오병국)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배방라이온스클럽이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왼쪽부터)지용기 회장, 이선화 읍장, 오병국 단장
배방라이온스클럽이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소외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용기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배려를 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오병국 단장은 "후원금을 기부해 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복지 자원발굴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전력하겠다"고 고마워했다.

또 이선화 읍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방라이온스클럽은 청소봉사, 소외된 저소득층 아이들과 식사 및 놀아주기, 장애인시설에 공기청정기 설치 등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