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궁로타리클럽, 온양5동과 재능기부 '업무협약'
온궁로타리클럽, 온양5동과 재능기부 '업무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7.27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궁로타리클럽(회장 양성문)이 지난 23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강연식)과 관내 저소득 주민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동참하는 등 행복키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설명 : 3.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온궁로타리클럽과 재능기부 협약 체결 
온궁로타리클럽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이날 양성문 회장은 "온궁로타리클럽은 아산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 네트워크 조직으로 취약위기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저소득 한부모 가정 공부방 지원사업, 김장김치 전달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을 통해 저소득 주민의 삶의 여건이 개선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강연식 단장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저소득 주민의 복지체감도 향상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활동하는 읍면동 단위의 보장협의체로, 앞으로도 행복키움 추진단원들을 통해 온양5동 주민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복지사각지대 적극 발굴 및 연계에 힘쓰겠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온궁로타리클럽은 지난 2015년도부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연계해 위기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사업 및 물품후원 등의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 독거노인세대 창호교체사업, 다문화가족 주거환경개선사업, 코로나19 극복 물품후원(500만원 상당) 등의 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