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유관중 경기 재개…티켓 예매 개시
충남아산FC, 유관중 경기 재개…티켓 예매 개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7.30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구단 재창단 후 첫 관중 경기를 치른다.

입장권 가격 안내

충남아산FC는 프로스포츠 관중 입장 방침에 따라 오는 8월 1일 하나원큐 K리그2 2020 13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의 홈경기부터 유관중 경기로 전환, 입장권 예매에 돌입했다.

충남아산FC와 대전의 홈경기 티켓 예매는 온라인(티켓링크)에서만 가능하며, 지침에 따라 경기장 전체 수용 인원의 10%인 약 1천600명의 관중 입장을 허용할 예정이다.

또 현장 판매는 진행하지 않으며, 65세 이상 및 장애인 및 미취학 아동 등 무료 입장자는 온라인 예매 후 현장에서 티켓을 발권하면 된다.

한편 경기장 좌석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각 좌석 사이 최소 전·후·좌·우 두 좌석씩 거리를 두고 원정 좌석은 운영하지 않는다.

또 경기장에 입장부터 최소 1m 간격을 유지해 줄을 서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체온 측정 시 37.5도 이상일 경우 출입이 제한된다.

아울러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사용해 출입자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관람 시 소리 지르기·응원가·어깨동무·메가폰이나 부부젤라 사용 등 비말 전파 위험이 있는 응원 행위는 금지된다.

티켓링크 예매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