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선텍스타일아트, 아산시에 여름이불 기탁
㈜이미선텍스타일아트, 아산시에 여름이불 기탁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7.31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선텍스타일아트(대표 이미선)가 지난 30일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24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을 아산시에 기탁했다.

(주)이미선텍스타일아트가 사랑의 여름이불 기탁 후 기념촬영했다.(왼쪽부터)윤연옥 사회복지과장, 오세현 아산시장, 이미선 대표,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홍영준 사무국장
(주)이미선텍스타일아트가 사랑의 여름이불 기탁 후 기념촬영했다.
(왼쪽부터)윤연옥 사회복지과장, 오세현 아산시장, 이미선 대표,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홍영준 사무국장

이번 기탁된 여름이불은 ㈜이미선텍스타일아트에서 자체 제작한 것으로, 지역내 독거노인 등 무더위로 인해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미선 대표는 "더위에 취약한 분들이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이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아산시장은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준 이미선 대표께 감사드리며, 여름이불 지원으로 시민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미선텍스타일아트는 배방읍에 소재한 기업으로 스카프·넥타이·기념품 등을 제작하며, 지난 3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면 마스크를 후원하는 등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