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폴리텍대, 토익사관학교 수료
아산폴리텍대, 토익사관학교 수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8.07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IV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가 7일 2020년 하계 동주공제 토익사관학교 수료식을 개최했다.

토익사관학교 수료 후 단체 기념촬영
토익사관학교 수료식을 마친 후 단체 기념촬영

이번 토익사관학교 과정은 지난 7월 20일~8월 7일 3주간 희망 재학생 15명이 신청해 글로벌 및 취업 역량 강화와 외국어능력 제고를 위해 단기간 토익시험 점수의 향상을 목표로 사관학교식 어학교육으로 진행됐다. 

또 코로나19로 학생 해외연수가 무산돼 어학능력 향상과 글로벌 마인드 고취를 위해 마련돼 학생들은 하루 8시간의 수업과 2시간의 개별 스터디를 통한 집중학습을 실시했다.

아울러 3주간 총 3번의 모의시험을 통해 전체평균 160점 이상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한편 아산폴리텍대는 교육을 이수한 학생들의 정기시험 응시 지원 및 꾸준한 토익공부를 위한 학교 차원의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장우영 학장은 수료식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 교육기간 동안 열정과 패기를 갖고 임해 준 재학생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내고, 수료를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토익사관학교 참여를 계기로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매진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