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충남독서대전 일환 ‘한 번 더(THE) 책 응원 챌린지’ Start
아산, 충남독서대전 일환 ‘한 번 더(THE) 책 응원 챌린지’ Start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8.13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가 제1회 충남독서대전 개최를 응원하고 독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한 번 더(THE) 책 응원 챌린지'를 진행한다.

아산시립도서관 직원들이 한 번 더(THE) 책 응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아산시립도서관 직원들이 한 번 더(THE) 책 응원 챌린지에 참여했다.

한 번 더(THE) 책 챌린지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충남독서대전 응원 사진이나 영상 촬영 후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며, 독서를 통해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 등을 담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충남독서대전을 주관하는 아산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지난 12일 첫 주자로 챌린지를 실시, 다음 참여자로 충남도서관·평생학습관·아산시서점협동조합·여우네작은도서관·한국문인협회 아산지부 등을 지목했다.

아산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오는 9월 18·19일 개최되는 디지택트 체험방식의 충남독서대전은 코로나19 위기 이후 새롭게 제시되는 독서 축제 방식"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한 안전한 축제로, 도민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충남독서대전은 디지털기기를 활용해 사이버 상 독서축제를 체험하는 디지택트 방식이 적용되며, 자체개발한 앱을 통해 독서대전 전반에 대해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