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아랑윈드오케스트라, 공연 활성화 선정…‘공연배달왔슈’ 온라인 공연
아산 아랑윈드오케스트라, 공연 활성화 선정…‘공연배달왔슈’ 온라인 공연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9.1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랑윈드오케스트라 공연 모습

전문예술단체인 아랑윈드오케스트라가 아산에서 공모한 2020 아산시 클래식 공연 활성화 사업에 선정됐다.

아랑윈드오케스트라는 아산을 사랑하는 청년예술가들로 지난 2018년 12월 창단해 청년음악가 일자리 창출, 예술 공연 활성화 등을 목표로 클래식, 재즈, 현대, 대중음악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성과 대중적인 레퍼토리를 갖추고 현재 30여명의 관악기 전문연주자들로 구성됐다.

이에 '공연배달왔슈 시리즈’'4편을 기획 및 제공, 코로나19로 인해 문화향유의 기회가 축소된 아산시민들에게 힐링과 희망을 전달하는 클래식 온라인 공연을 선보인다.

아랑윈드오케스트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아산시민들에게 아랑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지친 일상에 활력소를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 시민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랑윈드오케스트라는 오는 12일 오후 5시 '공연배달왔슈 시리즈Ⅲ 홈스위트홈 오브 클래식' 온라인 연주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또 '댄싱 아마데우스', '클라리넷 샌드위치', '보물섬', '이매진', '라라랜드 모음곡' 등도 선보인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