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셀라랩 에이치앤비와 스폰서십 체결
충남아산FC, 셀라랩 에이치앤비와 스폰서십 체결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9.11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지난 10일 (주)셀라랩 에이치앤비(대표이사 이주연)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충남아산FC 선수들이 (주)셀라랩 에이치앤비와 스폰서십 체결 후 셀라랩 마사지건을 들고 기념촬영했다.

충남아산FC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셀라랩 마사지건과 EMS 미니 케어 등 헬스케어 라인업 제품을 후원받고, 경기장 내 셀라랩 A보드와 현수막 설치 및 셀라랩 마사지건 홍보 컨텐츠 제작 등 홍보 활동에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운종 충남아산FC 대표이사는 "(주)셀라랩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후원에 힙입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말했다.

셀라랩 이주연 대표는 "셀라랩은 스마트 홈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일반 사용자부터 운동 전문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에 프리미엄 성능을 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운동 전문가들도 충분히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셀라랩의 제품들을 통해 충남아산FC가 더 좋은 결과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라랩은 스마트 뷰티&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12월 전동 마사지건 '셀라랩 마사지건' 출시를 비롯해 EMS 미니 케어 제품으로 휘트니스, 필라테스, 축구, 농구 등 강한 근력 운동을 할 때 효율적으로 근육 케어를 할 수 있다.

또 셀라랩 마사지건은 각각의 다른 4가지 마사지 헤드가 함께 제공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며, 전용 가방으로 휴대가 용이해 운동 전후로 마사지건을 사용해 선수들의 피로 회복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