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장난감도서관 민간위탁 운영수탁자 공개모집
아산, 장난감도서관 민간위탁 운영수탁자 공개모집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9.25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방
배방읍 소재 꿈꾸는 장난감도서관

아산시가 민간위탁으로 운영 중인 배방읍 소재 꿈꾸는 장난감도서관의 위탁운영 기간이 올해말 만료됨에 따라 새로운 수탁자를 공개모집한다. 

장난감도서관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장난감을 접할 수 있는 기회제공과 부모들의 경제적 부담 절감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위탁사업은 장난감의 대여 및 관리와 놀이체험실 운영 등이다.

이번 공개모집 공고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며, 신청자격은 운영능력이 있는 사회복지법인·비영리법인·단체다.

또 오는 10월 12~14일 아산시청 여성가족과에서 방문 접수하며, 장난감도서관수탁자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수탁자를 최종 결정한다.

한편 새로운 수탁자의 민간위탁 운영 기간은 오는 2021년 1월 1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3년간이다.

또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홈페이지 공고에서 확인하거나 여성가족과 보육지원팀(☏041-540-28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분자 여성가족과장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장난감 및 놀이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양질의 서비스를 위한 장난감도서관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관심 있는 법인·단체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