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문화재단, ‘아산ON스테이지-세종과 온양’ 공연실황 온라인 상영
아산문화재단, ‘아산ON스테이지-세종과 온양’ 공연실황 온라인 상영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9.25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아산문화재단이 '아산ON(溫)스테이지-세종과 온양' 공연실황 영상을 오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아산ON스테이지 세종과 온양 공연 모습
아산ON스테이지 세종과 온양 공연 모습

아산ON(溫)스테이지는 지난 2018년부터 (재)아산문화재단이 지역 예술단체와 지역 관련 콘텐츠 중심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 제작 협력 사업으로,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녹화 중계로 전환해 진행한다. 

또 충남전통음악연구소와 함께한 '세종과 온양'은 세종대왕이 온양에 행차해 온천을 즐기고 연회를 열었던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된 창작 콘텐츠다. 

이에 쉽고 재미있게 역사를 설명할 수 있는 마당극 형식에 전통음악을 접목한 공연으로, 무용·줄타기·판굿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재)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관객 여러분에게 직접 보여드리지 못하게 돼 아쉽지만, 온라인 공연 관람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관람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과 온양’ 공연실황은 (재)아산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_691J7-PyVsl6iAWibYayA)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041-534-2634)으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