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담·노다지왕우렁쌈밥, 온양5동과 나눔 문화 확산 ‘후원협약’
내담·노다지왕우렁쌈밥, 온양5동과 나눔 문화 확산 ‘후원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10.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화동 소재 내담(대표 김영철)과 노다지왕우렁쌈밥(대표 전숙형)이 지난달 28일 온양5동(동장 황인석)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강연식)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내담이 후원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했다.
내담이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했다.

이날 후원협약을 통해 내담과 노다지왕우렁쌈밥은 매월 후원금을 지원할 예정이며, 모아진 후원금은 행복키움추진단 활동을 통한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서비스 전달 및 나눔 문화 확산에 사용될 예정이다.

해물갈비찜 전문점 내담 김영철 대표는 "강연식 단장을 통해 행복키움추진단 활동에 대해 접하게 됐다"며 "이런 좋은 활동에 더 일찍 후원하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지금부터라도 후원을 통해 행복키움추진단 활동을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노다지왕우럼쌈밥이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했다.
노다지왕우럼쌈밥이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했다.

또 친환경쌈&생삼겹 전문점 노다지왕우렁쌈밥 전숙형 대표는 "코로나19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후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