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첫 돌 기념 감사이벤트 및 기부행사 ‘눈길’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첫 돌 기념 감사이벤트 및 기부행사 ‘눈길’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0.11.0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론칭 1년을 기념해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감사이벤트 및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행사를 진행한다.

오르바이스텔라가 론칭 1년을 기념해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행사를 포함해 다양한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르바이스텔라가 론칭 1년을 기념해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행사를 포함해 다양한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1주년 이벤트로 오르바이스텔라는 기존 인기 제품인 트위드 미니 크로스백·르페니 숄더백·몽뜨 숄더백 등 지난 시즌 모든 제품을 30% 할인하고, 최근 출시한 데미루나백·스텔리나백 등 두 종에 대해 20% 할인행사를 갖는다.

또 나만의 데일리 백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 액세서리 '파스텔 체인 스트랩' 민트·핑크·블랙·콤비 등 4종을 11월달 1주년임을 기념해 34% 할인된 1만1천1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고객이 제품을 구입하면서 동시에 동물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동물보호단체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이는 제품 구입 시 기부를 원하는 동물보호단체 중 한 곳을 선택하면 회사는 판매금액의 5%를 각 해당 단체에 기부한다. 

예를 들면 유기견 보호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동물권 행동 카라'를 선택하고, 야생동물보호에 앞장서고 싶다면 '세계자연기금'을 선택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오르바이스텔라 홈페이지 내부 각 메뉴에 숨겨 놓은 강아지 발바닥 모양의 '1주년 이모티콘'을 찾아 클릭한 방문객들에게 즉시 활용 가능한 1천원을 적립해주며, 돌잡이 이벤트로 지난 1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인 버터·미디몽뜨·르페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에 투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핸드백, 2등 50% 할인권, 3등 HEUREUX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