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산테크노밸리입주기업체協, 둔포면에 아산사랑상품권 1천50만원 기탁
(사)아산테크노밸리입주기업체協, 둔포면에 아산사랑상품권 1천50만원 기탁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11.1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아산테크노밸리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이윤용, 와이엠씨(주) 대표)가 지난 10일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홍주)에 1천50만원 상당의 아산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

(사)아산테크노밸리입주기업체협의회가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아산사랑상품권 1천50만원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했다.(왼쪽부터)김정규 관리소장, 김홍주 단장, 유지상 둔포면장
(사)아산테크노밸리입주기업체협의회가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아산사랑상품권 1천50만원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했다.
(왼쪽부터)유지상 둔포면장, 김홍주 단장, 김정규 관리소장

이날 후원은 당초 둔포면민의 날 행사 지원을 위한 예산으로 준비됐으나, 코로나19로 행사가 취소돼 의미 있게 사용하기 위한 논의 결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도우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아산사랑상품권을 마련했다.

또 전달 받은 상품권은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및 면 내 49개 마을 이장의 추천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 전달 할 예정이다.

김정규 협의회 관리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것 같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홍주 단장은 "지역을 아끼는 (사)아산테크노밸리입주기업체협의회의 따뜻한 손길에 감사드리며, 둔포면 이장단과 협의해 온정을 베푼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