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 향상 앞장’ 이성구 우림디자인 대표, 오세현 아산시장 표창 받아
‘장애인복지 향상 앞장’ 이성구 우림디자인 대표, 오세현 아산시장 표창 받아
  • 이재형 기자
  • 승인 2020.12.25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우림디자인 이성구 대표가 2020 후원·자원봉사자의 날 행사에서 장애인복지 질적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오세현 아산시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성구 우림디자인 대표(오른쪽)가 아산시장 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했다.
(출처 : 유튜브 영상 캡처)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에 따르면 지난 22일 유튜브 생중계 방송으로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등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2020 후원·자원봉사자의 날 '2021년을 마중하다!' 행사를 개최했다.

또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아장아장합창단 및 아산중 소년합창단의 식전공연에 이어 이창호 관장 기념사, 오세현 시장 격려사, 이명수·강훈식 의원 및 황재만 의장 축사, 공로자 시상,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영상 상영, 축하공연, 실시간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진행됐다.

수상자들 단체 기념촬영
수상자들이 이창호 관장(가운데)과 함께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장애인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을 높이 인정해 △아산시장, 이성구 우림디자인 대표 △아산시의회의장, 가순동 신창상회 대표 △이명수 의원. 순천향대 새아침봉사단 △강훈식 의원, 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 △충남지체장애인협회장, 김용원씨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 김서연씨 등 각 표창을 수여했다.

특히 이성구 대표는 매월 남다른 후원 활동으로 원활한 장애인복지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도모할 뿐 아니라 장애인들의 맞춤형 프로그램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높이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유튜브 '아장복 TV'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3I_YpDZ3aVg) 및 홈페이지에 영상을 공개했다.

또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에 관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