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라이온스클럽, 복지성금 전달
신창라이온스클럽, 복지성금 전달
  • 아산데스크
  • 승인 2018.12.2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6-F지구 신창라이온스클럽(회장 김문옥)이 지난 18일 신창라이온스클럽 창립 42주년 기념행사 중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신창면(면장 김정식)에 전달했다.

신창라이온스 클럽이 신창면 행정복지센터에 복지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김문옥 신창라이온스회장, 김정식 신창면장 
김문옥 신창라이온스클럽 회장이 김정식 신창면장에게 복지성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했다.

이날 성금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돼 단원들과 복지이장 및 복지반장들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발굴해 찾아가는 맞춤형서비스를 지원 할 수 있는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창라이온스클럽은 관내 초·중학교 학생 장학금 전달과 자연보호 캠페인 및 신창면 사랑나눔 문화한마당 행사 운영기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 복지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지역 주민들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김문옥 회장은 "겸손한 배려란 슬로건을 걸고 그동안 지켜온 라이온스의 정신을 살려 회원들과 함께 모두가 함께 잘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정식 신창면장은 "신창라이온스클럽 창립 42주년을 축하드리며, 오랜 시간 지역을 지켜온 든든한 봉사단체로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행복키움 사업에 적극 동참해 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다각적이고 실질적인 맞춤형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