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모나무르,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취약계층 지원 업무협약
아산 모나무르,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취약계층 지원 업무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1.11.0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장존동 소재 '모나무르'(대표이사 운경숙)와 온양6동(동장 박현서)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이동선)이 지난 5일 취약계층을 위한 민관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산 장존동 소재 ‘모나무르’(대표이사 운경숙)와 온양6동(동장 박현서)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이동선)이 지난 5일 취약계층을 위한 민관 협력 업무협약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모나무르는 온양6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나눔 문화 확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윤경숙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희망을 전달하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서 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 나눔 활동에 선뜻 동참해 준 모나무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온양6동 행복키움지원사업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무르는 카페와 갤러리, 레스토랑, 웨딩홀 등이 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아산시 최초 복합문화공간으로, 개관 이래 백미 지원, 어르신 행복잔치 개최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