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기 영인면 주민자치위원장 박흥순씨 연임
제12기 영인면 주민자치위원장 박흥순씨 연임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1.1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인면(면장 이준찬)이 지난 9일 회의실에서 제12기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개최, 제12기 주민자치위원장에 박흥순씨가 연임됐다.

*사진설명     사진: 제12기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인면이 제12기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마치고 단체 기념촬영했다

영인면 제12기 주민자치위원의 임기는 2019년부터 2020년까지 2년으로 위원 25명, 고문 3명으로 총 28명으로 구성됐다.

또 위원장엔 박흥순 위원, 부위원장 송정옥 위원, 간사 설용문 위원이 각 연임 추대됐다.

박흥순 위원장은 "지난 11기에 이어 이번에도 위원장을 맡겨줘 감사하고 한편으로 어깨가 무겁다"며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는 더 알차고 내실있게 주민자치센터 사업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에 이준찬 영인면장은 "위촉되신 주민자치위원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주민자치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주민과 위원의 적극적인 참여가 중요하다. 주민들의 구심체 역할을 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서 행복하고 건강한 영인면 만들기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인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캠페인, 자원봉사 등을 으로 지역발전을 이끌고 있으며,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들의 문화 및 여가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