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태흠, 아산 집중 유세…나경원, “결단력 있는 김태흠 뽑으면 충남도 대박”
국민의힘 김태흠, 아산 집중 유세…나경원, “결단력 있는 김태흠 뽑으면 충남도 대박”
  • 6.1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22.05.30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9일 온양온천역광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김태흠 후보 아산 집중 유세 모습 

국민의힘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가 선거운동 기간 마지막 휴일인 지난 29일 아산과 천안 일대에서 유권자들과 소통하며 집중 유세에 나서는 등 표심잡기에 주력했다.

우선 김 후보는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열린 집중 유세에서 "이번 지방선거는 충청의 아들 윤석열 정부의 국정운영을 뒷받침 하느냐, 아니면 민주당이 계속 발목 잡게 놔두느냐가 달린 선거"라며, "우리가 만든 윤 대통령의 성공을 위해 국민의힘 후보들을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문재인 정권은 지난 5년간 공정과 상식을 무너뜨리고, 도덕 파괴 및 헌정과 법질서를 무너뜨렸다"며 "국회에서 독선과 오만으로 일관하는 이런 세력을 심판해줘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김 후보는 "윤석열 당선으로 반세기 만에 충남의 대통령 나왔다. 충남에 물이 들어오는 이 절호의 기회에 노젓는 뱃사공은 추진력 있는 리더십을 가진 저 김태흠 같은 사람이 도지사가 돼야 한다"며 "아산만에 미국 실리콘벨리와 같은 베이밸리를 만들어 아산 및 충남의 50년 먹거리를 만들어내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의 이날 온양온천역 유세는 나경원 전 원내대표와 조수진·이용호·이용 의원 등 중앙당 지원단과 심대평 후원회장 및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 등이 대거 참석해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나경원 전 원내대표는 "김태흠 후보는 3선 국회의원 하고, 충남부지사도 하는 등 준비된 후보"라며, "도지사는 결단력이 있어야 하는데 김 후보는 국회에서 보면 옳은 말 잘하고 추진력 있는 의원으로 정평이 나있다. 김태흠 뽑으면 충남도 대박 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 후보는 천안종합터미널 유세에서 "수도권급행철도(GTX-C)를 천안 및 아산까지 연장하고, 수도권광역급행버스(M버스)의 천안 연장도 이뤄내겠다"며 "서울까지 35분 시대를 열 수 있도록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와 정책협약도 이미했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