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식재산센터, ‘우수 지식재산 경영인’ 공모
충남지식재산센터, ‘우수 지식재산 경영인’ 공모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2.07.06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지식재산 경영인 공모 안내 포스터

충남북부상공회의소(회장 문상인) 충남지식재산센터가 지식재산(IP) 경영 활동을 통해 성과를 도출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공 모델 창출 및 기업 내 지식재산 경영 활동 확산을 위해 '우수 지식재산 경영인'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충남도 소재 중소기업 경영인을 대상으로, 지식재산 경영(특허, 브랜드, 디자인)을 통해 우수한 경영 성과를 달성한 기업의 성공사례를 공모한다.

또 공모전의 시상내역으로 특허청장(1인), 충청남도지사(1인), 한국발명진흥회장(2인), 충남북부상공회의소(2인), 충남지식재산센터(2인) 등이다.

아울러 공모 접수는 오는 8월 31일까지로 1차 서류 및 2차 발표로 심사를 할 예정이며, 공모전 선정결과 및 수상자 시상내역은 오는 10월초(예정) 충남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충남북부상공회의소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충남도 소재 중소기업간 지식재산(IP) 경영 성공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지식재산 인식제고를 통한 지식재산 경영 도입 분위기 조성 및 활성화 도모를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충남도 내 중소기업 및 관계기관들이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남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www2.ripc.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에 대한 문의는 충남지식재산센터(☏041-559-5742)로 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