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대학생 마케터 ‘어썸’ 4기 모집
충남아산FC, 대학생 마케터 ‘어썸’ 4기 모집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3.01.0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안내 홍보물
모집 안내 홍보물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 구단 대학생 마케터 '어썸' 4기를 모집한다.

어썸은 스포츠산업 종사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포츠산업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지난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2·3기 마케터들이 다양한 활동으로 역량을 키워왔다.

어썸 4기 모집 기간은 오는 8일 오후 6시까지며, 충남아산FC 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사랑하고 열정을 지닌 대학생(대학 입학 예정, 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아울러 모집 분야는 경기운영팀·콘텐츠팀으로, 경기운영팀은 홈경기 장외 이벤트와 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실행과 홈경기 운영 보조를 맡는다.

여기에 콘텐츠팀은 구단 활동 영상 및 기획 영상 등 구단 콘텐츠 제작을 맡으며, 콘텐츠팀은 카메라 등 영상 장비 보유 시 우대한다.

이에 충남아산FC은 어썸 활동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전용 AD카드와 구단 MD 및 활동복 지급을 비롯해 연 2회 이상 스포츠마케팅 실무자 교육 및 추후 직원 채용 시 가산점 부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안내 홍보물
모집 안내 홍보물

한편 모집 절차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3년 2월~11월 활동한다.

또 서류는 이메일(jio3274@asanfc.com)로 접수하며,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