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통합 라이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아니모’와 후원협약
충남아산FC, 통합 라이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아니모’와 후원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3.01.0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 통합 라이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아니모'(대표 정웅지)와 함께 한다.

전혜자 충남아산FC 대표이사와 정웅지 아니모 대표(오른쪽)가 후원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충남아산FC는 3일 전혜자 대표이사 및 정웅지 아니모 대표와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후원협약을 맺었다.

'아니모'는 영혼·기분·마음 등을 표현하는 스페인어로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다.

또 이번 협약으로 아니모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와 '마그네슘 파우더 입욕제' 등을 후원해 충남아산FC 선수들이 훈련 및 경기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아니모에서 론칭한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는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수분 및 탄력 증가·종아리 붓기 완화·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마그네슘 함량의 스프레이다.

해당 제품 관련 아니모는 특별한 AMS 공법을 사용해 근육통 완화 스프레이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여기에 마그네슘 파우더 입욕제는 족욕·반신욕·세안 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 충전 및 보습과 수면의 질을 높여줘 피로회복에 탁월하다.

이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며, 카카오메이커스 뷰티 부문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정웅지 대표는 "충남아산FC와 함께하게 돼 기쁘고 영광이다.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등 후원 제품이 선수들의 컨디션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며, "2023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하고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전혜자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힘써준 정웅지 대표 이하 아니모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박세직 선수 등 구단 선수들이 이미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2023시즌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