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2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 개최 
온양2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1.2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2동(동장 전유태)이 지난 24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김영애 의장을 비롯해 홍성표·맹의석·황재만·이의상 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온양2동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 사진설명 : 좌 오세관  위원장, 전유태 2동장 (위촉장 수여)
전유태 온양2동장(오른쪽)이 오세관 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위촉식은 위촉장 수여, 위원 소개, 위원장 등 임원선출 및 향후 주민자치위원회 사업 계획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위원과 추천을 받은 1명의 위원 등 총 21명의 주민자치위원(남 15명, 여6명)이 위촉됐으며, 오는 2020년 12월까지 2년의 임기동안 주민복리증진 및 주민자치 기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의 리더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 2019년도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 위원장으로 오세관 위원이 선출됐으며, 부위원장은 신선용 위원, 간사에 박정규 위원이 지명됐다.

오세관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주민 복지 증진과 지역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무엇보다 주민이 행복한 마을 온양2동을 형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주민자치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유태 온양2동장은 "새로 위촉된 주민자치위원들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소통하고 협력해 지역주민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노력해 온양2동 발전에 큰 힘을 모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