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금강북부권수도사업단,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활동 펼쳐
K-water금강북부권수도사업단,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활동 펼쳐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1.31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금강북부권수도사업단(단장 박세출)이 지난 30일 설 명절을 맞아 배방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김완겸)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펼쳤다.

 ※ 사진설명 : 설맞이 후원품 전달식(왼쪽에서부터 세 번째 김완겸 읍장, 네 번째 박세출 단장)
 K-water금강북부권수도사업단이 설 명절을 맞아 배방읍 행정복지센터에 후원품을 전달한 뒤 함께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K-water 직원들로 구성된 물사랑 나눔단은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 직원의 마음을 모아 구입한 생필품(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세출 단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설을 맞이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을 지속 실천해 지역사회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완겸 배방읍장은 "직원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보내준 물품은 대상자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water금강북부권수도사업단은 2014년 물사랑 나눔단을 구성해 보육원 및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지원, 배방읍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한 위문활동 등을 펼쳐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