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설 명절 나눔 행사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설 명절 나눔 행사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2.0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위원장 김종철)이 지난달 31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취약계층 70세대에 설 명절 식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 사진설명 :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복지이장 등이 설 명절 나눔행사 단체사진을 찍고있다.(왼쪽부터 여섯 번째 이정희 도고면장, 김종철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 위원장)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dl 설 명절 식품 꾸러미 나눔 행사에 앞서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나눔물품은 DY AUTO 나누리 봉사단에서 김 70상자, 대산가든 갈비탕 50인분과 행복키움추진단에서 마련한 소고기와 떡국떡, 두유 등 후원물품을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따듯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과 복지이장은 명절 식품 꾸러미를 직접 포장해 준비된 물품을 각 가정을 방문해 직접 전달하며, 안부확인 등의 모니터링 활동도 실시했다. 

김종철 위원장은 "도고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자분들과 행복키움추진단이 마음과 정성으로 준비한 명절 나눔 꾸러미가 각 가정에 행복 가득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희 도고면장은 "지역 업체들과 행복키움추진단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지역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은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 온정이 넘치는 도고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