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신체능력 향상을 위한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신체능력 향상을 위한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06.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관내 배방 및 탕정 일대에 소재지를 둔 초등학생 5~6학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배드민턴 강습 프로그램인 '라켓, 청소년단'을 운영한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라켓 청소년단'이 기념촬영했다.

'라켓, 청소년단'은 지역사회연계사업 행복나눔스포츠단 일원으로 배드민턴 기술 습득을 통한 기초체력 증진뿐 아니라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감소 된 사회성과 또래관계 증진을 위한 것으로 인근 연화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또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화·목요일 2시간씩 진행되며 20회기 동안 14명(총280명)의 청소년이 활동에 참여한다.

지명근 관장은 "'라켓, 청소년단' 활동을 통해 신체능력을 향상하고,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신체적 및 정신적 성장을 이루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진로스케치 및 전문직업과정 등 다양한 진로탐색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청소년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 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다양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밴드, 유튜브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타문의는 (☏041-531-5678 내선 2번/3번)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