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스포츠활동 활성화 업무협약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스포츠활동 활성화 업무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06.14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한국스포츠스태킹협회와 아산시스포츠스태킹 협회 및 관내 3곳 체육시설과 청소년 스포츠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협약은 청소년문화의집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청소년들도 스포츠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관내 거점교실 운영 등 상호 간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공동으로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의집을 포함해 온양·배방·탕정 일대 스포츠스태킹 거점교실을 설치해 활동의 장을 확대하기로 했으며, 2023년 세계스포츠스태킹 대회출전을 목표로 청소년들에게 교육을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조성찬 아산시스포츠스태킹 협회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스포츠 맨쉽과 건강한 경쟁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앞으로 운영될 지역사회연계사업-청소년스포츠스태킹단은 오는 24일까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5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 문화의집 홈페이지 혹은 다양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밴드,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문의 사항(☏041-531-5678)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