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 품평회’ 참가기업 모집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 품평회’ 참가기업 모집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6.22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로컬크리에이터(로컬푸드, 농식품) 대상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품평회' 참가기업 모집 안내 포스터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가 오는 7월 31일~8월 4일 전국 로컬푸드 및 농식품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품평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숍'은 농식품 기업의 대형유통 판로지원을 위해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전담기업 한화가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하는 매장으로, 현재 4호점(센터시티, 타임월드, 광교, 갤러리아몰)까지 운영하고 있다.

또 품평회는 식품전문가를 통해 신청된 상품의 식품표시사항 등 관련 법적기준을 점검하고, 갤러리아백화점 식품 담당 MD와 아름드리 숍 매니저가 상품 품질 및 유통경쟁력 등을 평가할 예정이다.

입점품평회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일정기간동안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에서 지점별 시범판매를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파악한 후 고정 입점하게 된다.

아울러 입점품평회에서 미 선정된 기업에게도 희망자에 한해 식품표시사항 법적기준 점검사항을 송부해 상품 보완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강희준 센터장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입점품평회도 우수한 전국의 로컬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대형 백화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품평회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의 사업공고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외 진행되는 행사 및 사업 관련 내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