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산자연휴양림, 숲속 물놀이터 개장
아산 영인산자연휴양림, 숲속 물놀이터 개장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07.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민 이사장(오른쪽)이 영인산자연휴양림 마스코트인 산이 인형을 나눠주고 있다.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이 지난 27일부터 영인산자연휴양림 숲속 물놀이터를 개장했다.

숲속 물놀이터는 앞선 지난 20일 개장이 예정돼 있었으나, 최근 지속된 집중호우로 안전사고 발생이 우려돼 개장을 연기했다.

또 연기된 동안 운영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했다.

공단은 개장 첫날 방문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영인산자연휴양림 마스코트인 산이 인형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열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종민 이사장은 "이번 여름 영인산자연휴양림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모두의 안전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수영복과 수영모 착용 등 물놀이터 이용 및 안전수칙을 반드시 준수해 주길 바라며, 가족 단위 이용객들은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와 관심으로 안전사고 방지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숲속 물놀이터 운영기간은 오는 8월 21일까지며, 오전 10시~오후 5시 이용할 수 있다.

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용인원이 하루 최대 400명으로 제한되므로, 이용 전 숲나들e 홈페이지(https://www.foresttrip.go.kr/)를 통해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