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가정용·전문가용 전동공구 전문기업’ ES산업과 후원협약
충남아산FC, ‘가정용·전문가용 전동공구 전문기업’ ES산업과 후원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3.07.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ES산업(이에스산업)'과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 가정용·전문가용 전동공구 전문기업 'ES산업(이에스산업)'과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아산FC는 ES산업의 브랜드 'WiiGO'의 클리어 로봇청소기, 올인원 아쿠아 청소기, 에어케어 UV 살균 공기청정기, 오픈형 티케어 에어프라이어 등을 후원받게 됐다.

해당 제품들은 이벤트를 통해 아산시민 및 홈경기를 방문한 팬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ES산업은 LS산전(주)에서 지난 2007년 전동공구 사업부를 인수해 설립된 국내 Motor & Electric 전문 회사로, 전동공구 및 생활가전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지난해 ES산업은 충남아산FC 홈경기 및 기타 행사 운영 시 안정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열화상 카메라를 지원한 바 있다. 

ES산업 김영훈 대표는 "다시 한 번 충청도를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충남아산FC와 인연을 맺게 돼 의미가 깊다. 2023시즌 충남아산FC의 좋은 경기력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말했다.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원해 줘 감사하다. ES산업과 함께 시민과 팬들에게 좋은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상호 협력함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