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헬스케어 스타트업 해커톤’ 참가자 모집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헬스케어 스타트업 해커톤’ 참가자 모집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08.07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톤(H.STAC) 참가자 모집 안내 포스터
해커톤(H.STAC) 참가자 모집 안내 포스터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이 힐링스파 기반 재활헬스케어 다각화사업 기업지원 일환으로 '헬스케어 스타트업 해커톤(H.STAC)' 참가자를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

향후 예비창업자와 기업을 대상으로 해커톤 대회, 타운홀 미팅, 데모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프로그램에 선발된 기업은 △해커톤 우수 아이디어 및 제품에 대한 시상 △진흥원 기업 지원사업 서류 평가 면제 △기술 지원 및 시험 장비 활용 지원 △참가자의 아이템 컨설팅 △우수 아이템에 대한 투자 유치 자문 등 체계적인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창용 원장은 "이번 헬스케어 스타트업 해커톤 대회가 초기 창업기업들의 성장을 도와 헬스케어·스파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마중물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H.STAC 해커톤 사무국을 통해 참가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재활헬스케어·스파 산업 관련 예비창업자 또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 문의는 H.STAC 해커톤 사무국(☏031-5182-9126~7) 또는 이메일(hespa@twosunseoul.com)로 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