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제3회 아트밸리 아산 전국 청소년 드론축구대회’ 개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제3회 아트밸리 아산 전국 청소년 드론축구대회’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08.1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아트밸리 아산 전국 청소년 드론축구대회' 개최 안내 포스터

아산시청소년재단의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가 오는 9월 3일 주최 및 주관으로 '제3회 아트밸리 아산 전국 청소년 드론축구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4차산업의 핵심사업인 드론을 이용한 청소년 스포츠활동인 드론축구 보급과 청소년들의 스포츠를 활용한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진행된다.

또 대회는 충남도 및 전국의 만 9세에서 만 17세(유소년) 대상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16팀을 모집 예정이다.

배정수 관장은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드론 문화를 조성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총 16개 팀을 선착순 모집한다.

또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smartyouth.or.kr/) 또는 유선(☏041-539-6620)으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