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제과제빵동아리 ‘드림베이커’, 사랑의 제과 기부 눈길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제과제빵동아리 ‘드림베이커’, 사랑의 제과 기부 눈길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3.09.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과제빵동아리 '드림베이커'가 최근 재능기부를 통해 만든 제과를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따사모 봉사단)에 기부해 눈길이다.

사랑의 제과를 기부한 후 기념촬영했다.
사랑의 제과를 기부한 후 기념촬영했다.

'드림베이커'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으로 이뤄져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사회 선순환을 목표로 하고 있는 동아리다.

드림베이커 류정희 대표는 "청소년들이 열심히 만들고 지역사회에 기부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많은 곳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달·아'는 여성가족부와 아산시가 청소년들에게 평일 방과후 활동으로 교과학습(영어, 중국어, 수학), 체험 활동 및 생활관리, 석식, 귀가, 주말체험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또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또는 유선(☏041-539-6644~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