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읍 행복키움, K-water와 ‘추석맞이 김치 나눔 행사’ 눈길
아산 배방읍 행복키움, K-water와 ‘추석맞이 김치 나눔 행사’ 눈길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09.21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창덕·손정열)이 지난 20일 한국수자원공사(이하 K-water) 금강권수도사업단(단장 김형숙)과 추석맞이 김치 나눔 행사를 전개해 눈길이다.

추석맞이 김치 나눔 행사 전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추석맞이 김치 나눔 행사 전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갓김치와 총각김치를 담은 선물 세트를 배방읍 저소득층 200세대에 전달했다. 

김형숙 금강권수도사업단장은 "추석 명절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봉사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손정열 단장은 "김치를 전달받는 분들의 명절이 풍성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K-water에서 물품 배부에 손을 보태줘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과 봉사 활동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권수도사업단은 매년 물 사랑 나눔단을 구성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지원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