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눈길’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눈길’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3.09.24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운곤)가 지난 22일 추석을 맞아 관내 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회원사가 기부한 물품 및 후원금을 전달해 눈길이다.

사진(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 물품 전달 후 기념사진)김형종 아산시기업인협의회 사무국장(사진 가운데)과 복지관 관계자들 
아산시기업인협의회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했다.

이번 이웃사랑 실천은 △㈜국보옵틱스(회장 김운곤) △㈜프레스코(대표 김영근) △㈜동원제관(회장 서석윤) △신성산자(대표 나병오) △남신제관㈜(회장 홍원유) △㈜삼아인터내셔날(대표 이균희) △나이스텍㈜(대표 신두국) △㈜상진(대표 박진철)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대표 히라코타이지) △㈜에이티이엔지(대표 강현규) △㈜천지건업(대표 조홍준, 조영휘) △㈜아라(대표 김진배) △㈜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 △농업회사법인 상생㈜(대표 임종순) 등 14개 회원사가 보낸 570만원 상당의 물품 및 후원금으로 이뤄졌다.

이에 협의회는 △사랑의집 에덴(둔포면 소재) △온유한집(선장면 소재) △북한주민정착지원센터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에 물품 및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운곤 회장은 "추석을 맞아 외롭고 쓸쓸하게 명절을 보내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아산시기업인협의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매월 행복키움 나눔 행사를 시행해 취약계층에 각종 물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추석 명절은 어려운 시설을 방문해 기업의 사회공헌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