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하면 더욱 정(情) 다운 한가위 놀이마당’ 개최
아산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하면 더욱 정(情) 다운 한가위 놀이마당’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09.26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지난 25일 지역어르신 100여명과 함께 '함께하면 더욱 정(情) 다운 한가위 놀이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식품 꾸러미 전달에 앞서 기념촬영했다.

이날 추석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음봉면 내 5개 어린이집으로 구성된 다가치 보육의 송편 나눔, 축하공연, 식사 나눔 순으로 진행됐다.

또 복지관을 이용하는 아동들이 지역상가에 송편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었다.

특히 행사는 코레일 천안아산역·이마트 펜타포트·아워홈·연세유업·다가치보육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아산시청·삼성디스플레이·파이퍼베큠세미코리아 및 지역주민들의 후원 속 음봉면 및 배방읍 저소득 88가정에 과일·고기·송편 등으로 구성된 식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장보윤 관장은 "이번 추석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공연과 식사 나눔을 진행하며 웃음과 행복 가득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소망하고, 우리지역 주민들이 보다 더 건강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