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청소년 홍보대사 ‘골든주니어’ 모집
충남아산FC, 청소년 홍보대사 ‘골든주니어’ 모집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0.0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FC가 캐시비 발행사 ‘로카모빌리티’와 협업해 청소년 홍보대사 '골든주니어 OWL CLUB' 멤버십을 게시했다.

충남아산FC, 캐시비와 함께 청소년 홍보대사 ‘골든주니어’ 모집!
충남아산FC가 캐시비와 함께 청소년 홍보대사 '골든주니어' 모집 후 기념촬영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 교통카드 캐시비의 발행사 '로카모빌리티'와 협업해 아산시 관내 초·중·고등학생 팬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홍보대사 ‘골든주니어 OWL CLUB(이하 골든주니어)’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골든주니어는 축구 저변 확대를 비롯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 조성, 가족 단위 관중 모객을 위해 마련됐다.

골든주니어를 가입한 관내 학생들은 충남아산FC의 청소년 홍보대사로서 단순한 축구 관람을 넘어 지역 사회에 본인이 직접 이바지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는 지역 스포츠 관람 문화 확대에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든주니어는 홈경기 관람 혜택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가입 상품은 멤버십 카드, 유니폼 조끼, 카드 목걸이 3종으로 구성돼있다.

멤버십 카드는 마스코트 '티티'를 활용한 친숙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즐겨 사용할 수 있다.

또 교통카드 캐시비의 운영사인 ‘로카모빌리티’의 후원을 받아 실행하고 있는 골든주니어는 가입 상품 중 하나인 멤버십 카드의 기능을 강화했다.

여기에 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해 경기 관람 외 대중교통 이용 및 전자화폐로 사용이 가능하다.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은 "스포츠의 발전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관심도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수익적 목적보다는 저변 확대에 중점을 두고 준비한 것이다. 이러한 것들이 초석이 돼 다양한 연령층에 축구와 충남아산FC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주니어 가입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되고 있다.

또 충남아산FC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cafc2020@daum.net)을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경기 당일 현장 '골든주니어' 장 및 내외 부스를 방문해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구단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041-533-2017)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