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년기업협의회, 한글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아산시청년기업협의회, 한글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0.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년기업협의회(회장 김진배)가 아산시청년위원회(위원장 이재민)와 함께 지난 9일 한국폴리텍대학교 아산캠퍼스에서 한글날 기념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한글날 기념 체육대회를 마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행사는 한글날을 기념해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늘어가는 외래어 사용 문제와 한글의 위대함과 중요성을 미래세대인 청년세대에 고취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청년들은 팀을 나눠 줄넘기·줄다리기·미니양궁 등 다양한 종목으로 체력을 단련하고 함께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체육활동 외 한글과 관련된 퀴즈를 통해 한글이 가지는 독창성과 우수성을 알리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재민 위원장은 "한글날을 기념해 청년들과 뜻 깊은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아산의 청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김진배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청년 조직들과 교류하고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며 "지역 발전을 위해 청년들이 할 수 있는 역할을 찾고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청년기업협의회는 지역 청년 기업인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지역에서의 청년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서는 등 지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