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미즈노 브랜드데이 홈경기 이벤트’ 진행
충남아산FC, ‘미즈노 브랜드데이 홈경기 이벤트’ 진행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3.10.19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노 브랜드데이 이벤트 진행 안내 홍보물

충남아산FC가 오는 21일 홈경기에서 미즈노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은 오는 21일 오후 6시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6라운드 부산 아이파크(이하 부산)와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충남아산FC는 공식 후원사 미즈노와 함께하는 미즈노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충남아산FC의 독자적인 후원사 '미즈노'는 지난 2018년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미즈노는 '보다 좋은 스포츠 용품과 스포츠의 진흥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란 이념으로 110년이 넘는 축적된 노하우와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스포츠용품을 생산 및 공급하는 브랜드며, 전 세계에 다양한 종목과 선수들에게 후원하고 있다.

브랜드데이가 열릴 이번 홈경기는 다양한 이벤트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날 미즈노 의류를 입고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는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테이블석 예매자에게 미즈노 스포츠 타월을 증정해 더 특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

또 미즈노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는 ‘팬 패셔니스타’ 이벤트가 펼쳐진다.

총 5~10명을 선정해 구단 SNS에 게시하고 미즈노 제품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이외 미즈노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미즈노 포토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은 "오랫동안 충남아산을 서포트해 주고 있는 미즈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우리도 미즈노를 알릴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힘쓰고 있다"며 "이번 미즈노 브랜드데이도 잘 준비해 즐겁고 뜻 깊은 하루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아산FC 선수단은 오는 21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36라운드 부산전을 앞두고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