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 아산 한부모 가족 지원 후원금 600만원 전달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 아산 한부모 가족 지원 후원금 600만원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3.10.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지점장 김선일)이 지난 23일 아산시 관내 한부모 가족 지원을 위한 후원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후원금 전달 기념사진): (왼쪽)박경귀 아산시장, (오른쪽)김선일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장
박경귀 아산시장과 김선일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장(오른쪽)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했다.

이번 후원금은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추천받은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선일 천안지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실제로 생활이 어려운 한부모 가족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앞장서서 선행을 베풀어 준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에 감사드린다"며 "관내 한부모 가구의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은 위기가정 생계비와 의료비 등의 지원과 △한 끼 식사 나눔 기부 캠페인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어린이 지킴이 사업 등 매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