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3동 주민자치회, ‘제5회 소통문화나눔 한마당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아산 온양3동 주민자치회, ‘제5회 소통문화나눔 한마당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0.31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온양3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현상)가 지난 28일 직접 주최·주관한 '제5회 소통문화나눔 한마당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진행 사진
'제5회 소통문화나눔 한마당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중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풍물놀이의 신명나는 식전공연으로 행사의 문을 연 후 주민자치 공로자(양성문 주민자치위원 외 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 본 행사는 노래교실, 라인댄스, 댄스스포츠, 요가, 통기타, 난타, 다이어트 댄스 등 7개의 무대 공연이 진행돼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1년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아울러 서예, 토탈공예, 서양화 등 전시 부스와 전통놀이체험과 탄소제로 환경 살리기 등의 체험으로 남녀노소 모든 주민이 참여해 즐길 수 있게 했다.

이현상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를 위해 노력한 주민자치위원들과 프로그램 발표회를 위해 연습에 매진한 수강생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자 온양3동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이 참여해 활력 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주민자치위원과 강사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