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LINC3.0사업단, ‘2023 산학협력 EXPO’서 최우수상 등 다수 수상 쾌거
선문대 LINC3.0사업단, ‘2023 산학협력 EXPO’서 최우수상 등 다수 수상 쾌거
  • 김종대 기자
  • 승인 2023.11.10 0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문대학교(총장 문성제)가 '2023 산학협력 EXPO'에서 최우수상 등 다수 수상을 받는 쾌거를 올렸다.

선문대 박지숙씨(오른쪽)가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했다.

교육부 주최 및 한국연구재단 주관의 산학협력 EXPO는 '지역과 함께하는 산학협력, 담대한 혁신의 시작'이란 주제로 8~10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EXPO에서 개최된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 콘텐츠 공모전에서 디자인학부(대표 이건우씨 외 5명)가 'SHD 글로벌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을 주제로 최우수상인 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어 허진주씨(건축학부)는 'LINC3.0으로 성장한 우리'를 주제로 장려상인 LINC3.0사업단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이외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경진대회에서 박지숙씨(건축학부)는 '공유협업 및 지역사회 공헌 분야'에서 최우수상인 대전권대학연합산학협력협의체 총장상을 받았다.

선문대 이건우씨가 최우수상인 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을 수여받고 있다.

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을 받은 이건우씨는 "글로벌 캡스톤디자인을 통해 외국 대학 및 기업들과 협업하면서 실질적인 성과물을 낼 수 있었다"고 기뻐했다.

선문대 LINC3.0사업단 김종해 단장은 "선문대 LINC3.0의 운영 과정을 통해 전국 단위 산학협력 EXPO에서 성과를 나타낼 수 있어 기쁘다"며 "산학연 공생 협력이란 방향성을 유지하며, 지역사회 및 산학협력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