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 개최
‘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1.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4일 전국 대한파크골프협회 회원 430여명 참가

아산시 이순신파크골프장에서 '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가 13~14일 개최한다.

사진(이순신파크골프장에서 열린 ‘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1. 박경귀 아산시장 환영사 / 2. 참석 내빈 단체 기념사진
'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에 참석한 내빈들이 단체 기념촬영했다.

아산시파크골프협회(회장 원점식)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남·여 부문 개인전으로 이틀간 치러지며, 36홀 개인 타수 경쟁으로 저 타수 순으로 순위를 결정하고 샷건과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된다.

13일 박경귀 아산시장, 김희영 의장,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시갑), 시도의원을 비롯해 전국 대한파크골프협회 회원 43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대회는 14일 폐회식에서 남·여 부문 시상식과 이벤트 행사가 치러지며, 오는 27일 ‘2023 아산시체육회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개최돼 다시 한 번 동호인 간의 열띤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박경귀 시장은 "고품격 문화예술과 온천의 도시 ‘아트밸리 아산’에 오신 걸 환영한다"며 "추운 날씨에도 대회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원점식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그는 이어 "아산은 이순신 파크골프장 등 최고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파크골프장 99홀을 추가로 조성하려 한다"며 "앞으로도 곡교천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아트밸리 아산'에 자주 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는 17~19일 아산에서 '이순신 순국제전'이 펼쳐지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도 했다.

한편 파크골프는 공원과 같은 소규모 녹지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골프 게임으로 골프와 달리 하나의 클럽만 사용하며, 경기장도 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종목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